기타

관광/캠핑뉴스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눈에...24~27일 엑스코서 첫 캠핑대전

2021-06-23 11:17:35
관리자


최신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 다양한 경품 행사
캠핑 전문업체 100곳 부스 450개 설치

[오늘경제=신형철 기자]

사단법인 대한캠핑장협회(회장 김광희)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협력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매일 신문이 주최하고 (주)디오씨가 주관하며 대구시, 경북도, 엑스코가 함게 후원하는 첫 캠핑전문 전시회로서 지역 대표 캠핑전문업체 및 100여개에 이르는 회사가 450개 부스를 차리고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푸짐한 경품행사와 함께 행사기간 4일 간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나눠주는 이벤트가 있고,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통해 모두 8명에게 신형텐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폴딩박스, 원목 스마트TV 거치대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인증샷 이벤트, 대구시·경북도 등 지자체별 부대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협회에서는 지난 5월 6일 디오씨와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후 그동안 협력사로서 『대한민국 캠핑대전』을 다각도로 홍보함은 물론 지난 16일에는 김광희 회장이 대구KBS 뉴스7에 출연하여 인터뷰를 통해 캠핑대전에서 협회가 진행할 공정캠핑, 안전캠핑, 이지캠핑, 트렌드캠핑의 4가지 캠핑홍보에 대해 언급하였다. 또한 홍보 영상 알리기, 참가 업체 모집 안내 등 온·오프라인에 걸쳐 캠핑대전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협회는 단순 홍보에서 그치지 않고, 이번 캠핑대전에서 부스 한 곳을 사용하여 ‘캠린이 캠핑문화 가이드’를 전파한다. ‘캠린이 캠핑문화 가이드’는 캠핑을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캠핑 시 놓치기 쉬운 화재/질식/재난 등 안전수칙, 전 국민 대상 캠페인인 공정/안전/이지/트렌드캠핑이 한 눈에 보기 쉽게 담겨있다.

캠핑과 관련된 다양한 업체들이 자사 제품을 홍보하는 한편 협회의 공익 캠페인을 통해 이번 캠핑대전은 흥행과 안정성을 전부 달성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캠핑 축제로 거듭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대한민국 캠핑대전"참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구매시 5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startup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14